청와대와 검찰은 전쟁중입니다.

청와대와 검찰은 전쟁중입니다.

관리자 1 37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바이러스와의 전쟁중, 국민의 생명이 우선인 것은 당연합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슈가 이슈를 덮는 나라 대한민국!

지금 추미애법무장관을 장전한 청와대와 검찰은 치열한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오늘의 대한민국은 1960년대초반 북한 김일성이 소위'종파청산'하는 듯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청-검 전쟁을 두눈을 크게 뜨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애국시민 모든 분들도 저와 함께 예의주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윤석열총장의 검찰승리를 응원합니다.!!

1 Comments
조대근 02.15 14:51  
인터넷에 떠도는 각종 ㅋㅈㄴ를 하다가...칭구놈의 소개로 가입하게 된 이곳..www.MOKO77.com

세상에 이럴수가..가입만 하니 머니를 주네요...그것도 많이.일단 맘에 들어서..

매일 게임을 즐기고 있음니다 ..오프를 방불게 하는 스릴감이 너무 좋아요..

미녀딜러들과 실제로 게임하는 거 같은. 눈이 즐겁네요..www.MOKO77.com

가입한지 한달되는 데 매일 대박 이벤트가 나오네요. 3억.4억.등등..www.MOKO77.com

출금은 신속하고 정확함니다 ..신용도가 아주 좋은 사이트 인건 확실함니다 ..

저도 칭구덕에 이젠 큰 부자가 되고 있음니다.. 하도 좋은 곳 같아서. www.MOKO77.com
이렇게 추천해 드림니다.. 믿고 가입하셔서 즐겨보세요..www.MOKO77.com

별천지가 보일검니다.. ㅋㅈㄴ운영자님은 어떻게 돈을 버는지 궁금할 정도..

급전이 필요하신 분 강력히 추천함니다..가입만 해도 돈을 드림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가입해 보세요... 너무 너무 좋아요.. www.MOKO77.com

부자가 될수있는 선택은 본인한테 있습니다.. 주저 하지 마세요...

100% 실제 경험자로서..한마디 더 하자면 전 아파트 마련 했음니다..www.MOKO77.com

나 같은 백수한테도 이런 행운이 생기네요... 당신한테도 기회가 있음니다.

가입하셔셔 빨리 대박 나세요.... 참고로 여성회원들 엄청 많아요..

www.MOKO77.com 복사하셔서..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



<a href="http://MOKO77.COM">♠♡회원가입♠바로가기♡♠</a>
 <a href=http://MOKO77.COM><img src=http://cfile229.uf.daum.net/image/141690354E44CB4B367F26></a>

 <a href=http://MOKO77.COM><img src=http://cfile202.uf.daum.net/image/167FA3534E3FF2A62E5665></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