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두둔하는 종북세력 북한으로 추방하자!

북한 두둔하는 종북세력 북한으로 추방하자!

관리자 0 2081


보도자료

김정일 정권의 군사도발 비호하는 친 김정일 세력을
강력히 규탄 한다

■ 김정일 정권의 연평도 포격은 유엔 헌장과 국제법을 위배한 전쟁도발 행위이다.

지난 11월 23일 오후 2시 30분경부터 북한군은 우리 영토인 연평도에 170여발의 해안포 사격을 가해 해병대원 2명이 전사하고 민간인 2명이 사망하였으며 민간인 3명과 해병대원 1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이밖에도 주택 12동이 대파되었고 25동은 불에 탔으며 차량 3대와 컨테이너 박스도 여러 채 파괴되는 등 엄청난 인적, 물적 피해를 입었다.

■ 김정일 정권은 이번 연평도 포격을 남측이 먼저 자기들 영해에 포탄을 발사해 빚어진 자위적 조치였다는 황당한 논리를 펴고 있다. 유엔헌장 51조가 개별 국가의 자위권(right of self-defense)행사를 규정하고 있지만 대한민국 국군이 자기 영역 내에서 자체 방위훈련을 하고 있었던 상황에서 북한군이 122mm 방사포까지 동원하여 대한민국의 영토와 무방비 상태의 민간인지역에 무차별 포격을 가한 행위는 자위권에 해당하지 않는다. 이번 연평도 포격은 막다른 궁지에 몰린 김정일 정권이 3대 세습후계구도를 원만히 확립하며 자기들의 실정의 책임을 외부에 전가하고 향후 6자회담과 대화에서 더 많은 지원을 끌어내기 위해 벌인 강도적 횡포이고 비열한 대남군사도발 행위이다.

■ 종북,친북을 일삼는 일부정치인들의 망발은 절대 용서할수 없다

역사적 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남한 내 일부 친 김정일 세력과 종북 정치인들은 6.25이후 초유의 이번 사태에 대해 김정일 정권을 규탄하고 재현을 막기 위해 힘을 결집하고 지혜를 모을 대신 김정일 감싸기와 정부, 군에 대한 비난에 더 열을 올리고 있다. 연평도의 비극을 외곡하고 동상이몽하는 일부정치인들의 망발에 남북간의 갈등은 가일층 첨예화되고 남남갈등은 고조되고 있다.

북한자유연맹은 종북과 친북에 이골이 난 일부정치인들의 태도와 망발을 규탄하기 위해 아을러 연평도포격의 진실을 심히 외도하는 종북정치인들은 즉각 북한에 갈것을 경고한다.

북한자유연맹은 2만탈북자들의 심중을 대표하여 김정일에게 굴종하는 종북정치인들을 규탄하는 집회를 열것이다.

일시: 2010년 12월 15일 오후 2시~시
장소: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





0 Comments